My Service

My Service는 고객들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성된 국내 최초 옵션형 서비스 입니다.
철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4가지 옵션으로 도출한 My Service는,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한국과 대만에서 우선적으로 도입되어 시행 중이며, 시행 서비스센터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Economic option (이코노믹 옵션)

서비스 예약 후, 평일 오후 2~4시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면 10%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. 
*정기점검 서비스 A, 정기점검 서비스 B, 소모품 교체(브레이크 패드, 브레이크 디스크, 와이퍼 블레이드, V벨트)한정

Lounge Option (라운지 옵션)

차량이 수리되는 동안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라운지, 프라이빗 라운지, PC 라운지 등 차별화된 고객 대기실을 누리시기 바랍니다.(예약 후 방문 시 무료세차의 혜택도 제공됩니다.)

Speed Option (스피드 옵션)

서비스 예약 후 방문하시면, 정기점검 서비스 A는 60분/ 정기점검 서비스 B는 90분 안에 입고에서 출고까지 완료해 드립니다.

Pick-up & Delivery Option (픽업 & 딜리버리 옵션)

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전용 픽업트럭을 이용해 차량을 픽업하고, 서비스를 완료한 후 다시 원하시는 장소로 차량을 전달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 (공식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동일 시내 서비스 제공)
*ISP만료고객에게는 유상 서비스로 제공되며, 이용 금액은 서비스센터, 이용 거리에 따라 상이합니다.

QR코드를 이용해 AS도우미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AS도우미를 통해 간편하게 My Service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